1/0
정보
객실 선택
후기
위치
안내
결제혜택
오리엔탈 호텔 오키나와 리조트 & 스파
1490-1 Kise, Nago, Okinawa 905-0026 일본, 那覇市泉崎, 905-0026지도에서 보기
이런 점이 좋았어요

넓고 깨끗한 객실, 맛있는 조식, 친절한 직원 서비스, 아름다운 전망,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가능
편의 시설
객실 선택
4.9 · 후기 19개
1달 전
너무 만족합니다.
5명 클럽룸 2개잡아서 이용했구요.
3박 4일 머물렀는데
직원들 친절하고 음식도 괜찮고
클럽룸 하길 진짜 잘했어요
15층 숙소 배정받았고
푹쉬다가 갑니다
12시 첵아웃이라 느긋하게 마지막을 즐기고 갑니다~~^^![]()

클럽룸, 금연, 바다 전망쭈*민9+
8달 전
오리엔탈 리조트 클럽룸(조식포함) 3박 이용했습니다.
호텔 들어가자마자 라운지에서 웰컴드링크 마시며 체크인 진행했고,
일본어가 익숙치않으니 영어로 안내해주셨습니다.
캐리어 등 개인 짐은 직원이 객실에 미리 올려줬구요.
객실은 15층이었는데 관리상태가 너무 좋았고, 뷰도 좋아요!
하루 한 번 기본청소(수건 잠옷 휴지통 냉장고미니바 리필) 해주시고,
프론트에 풀청소 요청하면 처음 입실 때 처럼 세팅해줍니다.
리조트 내 수영장,헬스장 등 각종 부대시설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클럽룸 특전으로 시간마다 다르게 세팅되는 라운지에서
간단한 요기, 술, 음료 등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리조트 내 식당은
콰치(조식뷔페,뷔페) 류센(야키니쿠) 지난보(조식뷔페,샤브샤브)가 있고
조식은 콰치,지난보,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근처 카리유시 해변으로 왔다갔다 하는 셔틀이 매시간 정각에 있어
바다수영을 즐기기 좋고, 파라솔이나 체어는 클럽룸 특전에 포함되어 있어요.
다만 호텔 내 기념품샵/편의점에는 없는 물품이 많아서
편의점 음식으로 끼니를 떼우려면
호텔부지 제일 아래에 있는 로손까지 걸어갔다 와야합니다.
도보 약 10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4성급 혹은 4.5성급으로 소개되는 것 같은데
내부시설이나 서비스자체는 5성급에 준하는 것 같습니다.
강추에요!
![]()

클럽룸김*원9+
7달 전
최고입니다.
친절하고 편안한 응대에 만족했습니다. 여행 내내 악천후로 인해 해변과 수영장 이용에 많은 제약이 있었던 것은 아쉽지만 호텔의 친절한 응대 덕분에 좋았습니다.![]()

클럽룸전*식6+
6달 전
방이 크고 내부는 최근에 리모델링으로 엄청 쾌적해요
침대도 커서 각자 한명씩 차지하고 자기 좋았어요 ㅎㅎ
실내수영장도 알차게 이용하고
조식 오렌지 착즙 쥬스, 카레 넘 맛있었습니당ㅎㅎㅎ
북부쪽 여행계획 있으면 이 숙소 추천해요![]()

슈페리어 트윈룸송*련2년 전
호캉스 정말 제대로 했어요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스파, 헬스 다 있구
클럽룸이라 시간대별로 음식 및 음료 제공도 너무 만족 했습니다
직원 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세요
영어, 일어 다 가능하세요![]()

클럽룸, 금연, 바다 전망신*리10+
2년 전
오키나와에서 수영장 젤 크고 이쁘고 잘 되어있는 세손가락 안에 드는 곳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쾌적하고 좋았어요. ㅋㅋ
뷔페는 디저트맛집이에요 메인은 무난한편
그밖의 많은 부대시설들도 너무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클럽룸, 금연, 바다 전망김*기3+
1년 전
잘 관리되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다만 리조트 안에 있는 식당들의 평점이 높지 않아,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들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 이와 별개로 조식은 좋습니다. ) 그 외에는 모든게 만족스러운 리조트였습니다. 다음에도 방문의사 있습니다.
슈피리어 트윈룸, 금연 (5-7F, 44.6sqm)이*건1년 전
친절하고 세안용품 챙겨갈 필요없이 다 구비되어있고
웰컴 간식이 흑당?있어서 맛봤는데 맛있고
전반적으로 깨끗해서 좋았어요
물이 좋은지 푸석하던 피부에 윤기가 돌더라구요
그리고 마이리얼트립이 숙박요금 가장 좋았네요~
슈피리어 트윈룸 (High floor, 8-13F, 44.6sqm)송*미1년 전
방뷰좋고 크기가 넖고 깨끗. 천절해요![]()

슈피리어 트윈룸, 금연 (5-7F, 44.6sqm)송*현4+
1년 전
위치는 공항과 1시간 거리이나 오키나와 중간지점이라 관광하기 좋은 것 같아요 만좌모랑 푸른동굴 가까웠어요
저흰 렌터를 해서 다니기 좋았어요 북부 이온몰도 갈만 했어요
호텔은 상당히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어있고 친절합니다
제빙기, 전자렌지가 복도에 있어서 사용하면 되구요
침구가 편안합니다 매트리스가 시몬스였어요
로비에 웰컴티 자유롭게 마실 수 있고 어메니티 필요에 따라 이용 가능합니다
조식은 일본 현지스러운데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용객이 많은데도 호텔에서 운영을 잘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다음에 가족들과 다시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다만.... 주변 식당을 미리 알아보시고 예약도 해서 저녁 식사 하시면 아주 만족스런 여행이 될 거에요
Superior Fourth원*정1년 전
7세이상 아이들은 꼭 예약에 포함하고 가세요. 현장 결제하면 훨씬 비쌉니다. 7세미만은 무료라 가서 고지만 하면 됩니다. 아이들 예약하고 갔더니 추가침대도 들어있고 조식도 포함이었어요. 방도 넓고 더블침대2개라 널찍하게 잘 잤습니다.
Superior Twin김*은2년 전
재방문 의사 강력합니다!
조식도 전체적으로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구요
룸이나 어디든 위생관련해서 아주 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불을 다 켜도 어두운 편이긴 했으나 방이 넓고 테이블도 쓰기 편했습니다:)
슈피리어룸, 금연, 바다 전망신*리2년 전
클럽룸을 선택한 것이 신의 한수~~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는것이 매우 매력적이에요 특히 아이 동반 가족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음식과 음료를 마실 수 있어서 무지 좋았음
일반룸보다 다소 비싸지만 다음에도 무조건 클럽룸으로
클럽룸, 금연, 바다 전망고*석2년 전
호텔내부수영장과 조식 강추합니다~^^![]()

Superior Quadruple Room안*순2+
1년 전
수영장 짱 큼
클럽룸 이용하면 하루종일 먹을수있음
근처 해변까지 차로 픽업 서비스 있음
위치가 중간이라 이동이 편리함 (렌트의 경우)![]()

클럽룸, 금연, 바다 전망이*연1년 전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가성비 좋습니다
조식이 맛있다고 후기를 보고 갔는데
저희에게는 실망스런 조식이었습니다.
그 외에는 좋습니다~~
전용 비치는 없고 카리유시 비치를 이용할 수 있지만 시설이나 뷰가 좋지 않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Superior Fourth (5-7Floor) -Flat Rate for 4-5Pax-강*1년 전
넓고, 쾌적하고, 전망, 친절 서비스 등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았습니다.
슈피리어 트윈룸, 금연 (5-7F, 44.6sqm)박*수1년 전
넓고, 쾌적하고, 전망, 친절 서비스 등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았습니다.
슈피리어 트윈룸, 금연 (5-7F, 44.6sqm)박*수2년 전
클럽룸이용만족합니다
조식도좋고
수영장도 좋아요
근처바닷가가서 놀고오기도좋네요
가성비좋은느낌
클럽룸, 금연, 바다 전망이*화다른 서비스의 이용 후기
Verified traveler
Gijoo
SUKHUN
Dae-Hee
Verified traveler
jeong heon
JJO
Verified traveler
Jueun
Su man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JaeHyun
DASONG
KI SOO
EUN KYONG
jee yeon
KI YOUNG
JUNGHEE
Verified traveler
Ji yoon
HOYOUNG
YUSUNG
CHULWOO
DAE GEN
SEHYEON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Hyun Joo
Verified traveler
Sungyoung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sohn
Verified traveler
HEECHAN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JAEUNG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BYOUNG JOO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Peter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6년 전
친절한 스텝들과 코로나 사태로 위생관리 대응 및 개인 셋트 식사는 매우 인상적 이었습니다.
주변의 다른 호텔보다 넓은 방과 나무 바닥으로 깨끗한 컨디션과 천장부터 발끝까지 마감된 넓은 유리창 만으로도 카리유시 해변 경관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었고.
Exclusive service와 Spa는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겼습니다.
6년 전
완벽함
6년 전
룸 청결상태 및 직원 친절도 모두 만족 합니다
조식도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6년 전
조식이 매우 괜찮으며, 수영장은 애기들 데리고 놀기 좋음 실내수영장도 괜찮음. 주변에 뭐 먹으러 차타고 나갔지만 렌트해서 괜찮음. 주차비 숙박 1회에 천엔이 좀 그랬으나 며칠 묶는 다면 괜찮을 듯
6년 전
나고에 위치한 호텔로 렌트카 주차시 주차비용이 발생합니다. 호텔 규모가 크며 수영장도 갖추고 있으나 시간이 부족해 수영장은 이용해보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호텔 로비층에 기념품샵도 크게 있고 편의점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편의점에 제가 찾던 기념품들이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되게 친절하시고 짐도 룸까지 옮겨주셨습니다. 룸도 일본 호텔답지 않게 넓고 발코니까지 작게 있었습니다. 침대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욕실도 크고 욕조와 어매니티가 갖춰져 있습니다. 어매니티도 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층에 얼음기계도 있어서 음료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6년 전
전체적으로 만족 입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은 호텔입니다.
6년 전
돌쟁이 아가와 부모님 함께한 숙소 였습니다
수영장 뷰는 정말 끝내줬었고 걱정하였던 바로앞 비치가 없어서 고민하였지만 셔틀이 있어서 편히 이용하였고 조용하고 예쁜 바다를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수영장은 실내도 있고 자쿠지도 있어서 때때로 따뜻하게 들어가서 바다뷰를 이용하였고 튜브는 대여도 있었지만 가격이 사악하였습니다
워터 슬라이드도 나름 재미났고 조식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눈뜨자마자 6:30부터 달려가서 먹을정도로 웨이팅또한 길도라구요
아가를 위해 마룻바닥도 너무 편했습니다
6년 전
객실 컨디션이 최고입니다. 컨넥티드 룸을 빌리신다면 스위트 느낌을 갖을수 있습니다.
6년 전
첫 외관 인상은 오래된 것 같은 느낌이였지만 들어가니 정말 웅장하고 큼직큼직하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구 좋았어요
수영장도 넓고 미끄럼틀도 있고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객실에 통유리로 된 뷰가 너무 아름다웠던 곳이였습니다~~^^
6년 전
나름 조용하고 수영장도 괜찮았습니다.....
6년 전
일본이곳저곳 가본곳중 가장큰룸!!!!
(조금 낡긴했지만....)
룸컨디션은 최고에요
4인가족 묵긴딱좋았어요!!
단...
룸만 좋아요
숲속에 덩그러니 매리어트하나뿐
어딜가도 먼 위치ㅜㅜ
7년 전
조식 먹는곳이 천장이 불투명? 땜에 좀 뜨거운거 빼고 나머지 너무 좋았습니다
건물은 좀 오래 되보였지만 깨끗하게 유지되보였습니다
7년 전
장점
여러가지 친절하고 밥맛있고 기타등등
단점
위치가 애매해서 어디를 가든 차가필요
7년 전
조식당이 공사중이라 좀 혼잡하고 야외수영장이라 관리가 좀 더 필요해보이지만 바다가 보이는 넓직한 방에서 편히 쉬다 왔어요. 근처 코롬빈이라는 스테이크집도 현금결제만 가능하긴 하지만 가성비 괜찮습니다.
7년 전
스텝들 정말 친절하시고 방도 넓고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렌트카 이용해서 불편한점도 없었습니다~!!
7년 전
공항과 거리가있어 그점이 약간에 단점이긴하지만
오래된거빼곤 일단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여유가 있어보였어요. 숙소 손님들도 일본인들이 대부분에 한국사람도 있었지만 조용해서 아주 굿이였어요
아직 날씨가 많이 덥진않아서 그런지 야외수영장은 추워서 수영하기가 힘들어서 실내수영장을 이용했고 아들이 너무 재미있어 했습니다. 조식은 한국인들이 먹을수있는 메뉴가 많지는 않은거 같다는생각이들었습니다.
다음 번에도 메리어트호텔 이용 하고싶을정도로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했어요...
7년 전
다 좋았는데 한국인줄... ㅋㅋ 한국 사람 진짜 많아요!! 조식이 맨날 똑같아용 그 점이 아쉽네요 ㅠ
7년 전
친절한 직원들과 깨끗한 룸 상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기와의 여행이 즐거웠네요. 비가 오는날 우산을 안가지고 왔는데 아기를 로비에 내려놓고 차를 주차하고 들어가려는데 우산을 가지고 나와서 씌워주시는 서비스에 감동 받았습니다.
7년 전
가조콰 같이 숙박하기에 좋았고 청결도 및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7년 전
깔끔하고 친절하고 넓고 쾌적하며 수영장도 좋고 최고의 숙박시설이였습니다^^ 오키나와를 갈때마다 이용할것입니다!!
7년 전
굿이였습미다
7년 전
It is old room. But it is still excellent room with nice view and all facilities of the room. I have a nice day during 5 days. I will do not hesitate to select this hotel if I am here again.
7년 전
오키나와 숙박 중 최고의 리조트였음. 다음에 여행 간다면 반드시 다시 여기로 예약하겠음.
7년 전
위치도 직원들 친절도 전부만족했어요
7년 전
바다랑 조금 먼거 빼고는 좋았어요~
시설은 약간 오래되었지만 관리가 무척 잘되었고 비품도 좋았어요
7년 전
친절한 직원. 수영장 관리상태 좋음. 깨끗함. 전망 좋음. 조식 맛있음.
7년 전
맛있는 조식 깨끗하고 넓고 운치있는 객실 일본 숙소의 장점과 휴양지 리조트의 장점만을 합친듯
7년 전
진입로 안내가 다소 부실함. 야간에 렌타카 이용시 진입로를 놓쳐 유턴해오는 경우가 발생함.
7년 전
좋았어요 방도 넓고 깨끗하고-
단지 실내수영장에 락커룸이 밖에 있고
시설이 좀 그랬어요 해변은 바로 앞엔 없지만
부세나 앞 해변이 가까워서 괜찮았어요
7년 전
어떤 분이 죄송할 정도로 친절하다고 하셨는데 딱 맞는 말이었네요.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응대해 주셔서 묵는 내내 대접받는 느낌이었습니다.
7년 전
깨끗하고 청결했으며 직원들 모두 친절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가게되면 이용하고 싶습니다.
7년 전
로비에는 매일 장이서고(구경만하세요 가격은 비싸요 다마켓에서팜)
로비편의점 좋아요 가격도 착한편 후문쪽으로 걸어가면 길건너 로손편의점 가까워요 깔끔하고 친절하고 체크아웃도 매우 간단 애들과갔는데 아이가 컵을 깨버렸는데 청소시교체해주시고 추가비용도 안받으시더라고요 주차비 1000엔 외에는 비용들일없고 주차장도 매우넓고 아이들과 가기에는 정말 강추입니다
7년 전
4박을 이그제큐티브룸에 서 묵었습니다. 무료 발렛, 조식예약, 과하지는 않지만 친절한 서비스 모두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7년 전
산과 바다를 다 볼수있는 전망이 우수한 호텔입니다. 욕실도 넓고 깨끗하며 특히 전면 유리로 되어있어 야간뷰가 환상적이었습니다. 조식뷔폐도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골고루 맛있게 먹을수있으며 나가는 길에 커피를 테이크아웃 할수있어 좋았 습니다.
7년 전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 코스 만 잘 짜면, 북부, 중부 이동하기 편하고, 고속도로 ic에서 3km 떨어져 접근성 좋음.
근처 큰 도로변에 맛집들 많음
7년 전
크고 다양한 부대시설..
좋은시설의 스파..
해변가까움
뷰가 좋음
가격도 적당합니다.
룸 업그레이드도 때에따라 가능합니다
7년 전
너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숙소가 넓고 주변경치도 아름답고 특히 조식이 너무 맛있었어요~~! 일식 양식 다 맛있어요~! 만좌모는 차로 10분걸리고 추라우미 수족관은 차로 30분정도 걸리네요. 주차하면 직원분들이 짐까지 옮겨주시고 친절도도 최고에요~! 숙소도 너무 깔끔해서 냄새도 전혀 없고 자고 일어나면 상쾌합니다. 다시 가면 하루종일 호텔에서 휴양하고 싶습니다.
7년 전
서비스도 친절하고, 조식, 수영장, 스파 모두 매우 만족했습니다.
7년 전
goood 깨끗하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가면 꼭 들를게요 다른 사람에게도 추천추천 강추에요
7년 전
렌트카를 빌렸더니 호텔이 약간 외딴곳에 있는게 더조용하고 뷰가 아주 굿입니당 북부 중부 구경다니기 좋네요 직원들 친절해요 조식 식당비가 부담되시면 호텔안에 편의점에 거의 모든거 다팔아요 조식은 골드멤버쉽으로 프리혜택받아서 먹었는데 직접갈이주는 녹즙으로 쾌변보았구요 특히 연어수란이 너무 맛있어서 이틀내내먹었습니다
7년 전
객실이 넓고 좋습니다. 2인이 이용하기에 아주 쾌적하고 넓어서 좋아요. 객실에 발코니식으로 긴소파와 탁자가 있어 차나 커피를 마시며 카페분위기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편하게 잘 쉬었습니다.
7년 전
전반적으로 아주 괜찮으나 스파 영업시간이 애매하게 오전11시부터 저녁11시까지라 늦은 시간 또는 아침이용이 불가능하다는 것이 최대의 단점임
7년 전
깨끗하고 친절하구 좋았어요.
호텔수영장도 좋았습니다.
7년 전
직원들이 친절하고 깨끗했습니다. 다만 실내 수영장 락커룸이 실외에 있어서 야간사용에 다소 춥더군요
7년 전
매우 조용한 위치의 좋은 호텔. 조용히 쉬고싶은 사람에게 추천. 주변에 아무 것도 없음. 차량 필수. 나하시와 추라우미 수족관 딱 중간.
7년 전
주차요금 1,000엔을 별도로 받는 것 외에는 아주 좋은 기억이었네요.
호텔 외관은 별로지만 이용에 불편이 없고 넓어서 좋았어요.
평일(수요일)이어서 그런지 렌터 카 받아서 나하에서 1시간 20분만에 도착하는 거리(고속도로이용) .
이후 북부 관광이 괜찮아요.
7년 전
Wonderful Ocean View! Very Nice Room and Facilities! Simply the Best!!!
7년 전
북부에 위치해서 여행 코스잡는데 좀 애매하긴했지만 깔끔한 시설과 직원들이 친절했습니다.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정말 멋졌는데 수영장을 이용하지 못한게 좀 아쉽더군요. 그리고 대형 호텔임에도 주차비를 따로 내야하늘것과
조식 뷔페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
7년 전
Everything's good except the swimming pool.. still I'm willing to recomend the hotel to others.
7년 전
여름 수영장을 이용하는 것이라 아니라면 주변에 할게없음.
주변식당이 가격대비 너무 구림.
숙박시설은 너무 좋음.
숙박 안내
결제 혜택

퀵계좌이체최대 2천원 즉시할인

카카오페이머니 / 삼성카드 최대 12만원 즉시할인

삼성카드최대 5만원 결제일 할인

현대카드M포인트 10% 사용가능

무이자할부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