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정보
객실 선택
후기
위치
안내
결제혜택
파인리즈리조트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잼버리동로 267, 24763지도에서 보기
편의 시설
4.4 · 후기 16개
9달 전
리즈 20평 3층 1박2일 다녀왔습니다.
일단 객실 뷰는 없습니다 ㅋㅋ 가까운 나무 뷰 입니다
20평인데 생각보다 넓습니다.
침대가 옛날거라 딱딱한 느낌이라 저는 잘 안받아서 불편했습니다.
찜질방/사우나 가성비 넘칩니다 안가면 손해인것 같습니다.
산책로 아늑하고 걷기 좋습니다.
토요일 숙박이지만 사람이 많지 않은것 같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이었고.
숙소 로비 밖을 거닐을때 울산바위뷰 제대로 나옵니다.
(카메라에는 잘 안 나오는...)
조용하고 가성비 좋았다 결론입니다^^![]()

리즈빌리지 (디럭스)심*재2년 전
눈이 와서 밤에 속초 시내와 오가는 길이 미끄러워 고생을 좀 했어요. 다행히 오는 날 아침에는 도로가 정비되어 있었습니다.
골프장이랑 같이 있어 자체 제설차가 있는듯했어요
스톤 빌리지에 묵었는데 오래된 건물이라 그런지 3층까지 있는데 엘리베이터가 없는 건물이네요.
욕실에 욕조는 없습니다 샤워 시설 딸린 화장실겸 욕실이 방에 하나 거실에 하나해서 2개 입니다.
아이가 있어 유모차가 있거나 짐이 많거나 아니면 노약자 분이 계신 경우 좀 불편할 수 있고 일층 숙소를 이용하셔야 할꺼예요
방은 침대 싱글 2개, 온돌방, 거실겸 부엌으로 되어있고 베란다 쪽으로 골프장이 보이는데 첫번째 사진입니다.
밤에 달토끼 조명이 이뻐서 사진 찍고 잘 놀았습니다
찜질방 시설이 무척 깔끔하고 잘 관리 되어 있습니다.
물이 매끈매끈힌 느낌으로 좋았고 산소방도 있어 땀식히기에 그만입니다.
편의점, 코인세탁기 등의 시설도 있습니다.
(후기 쓸때 글씨가 너무 작아서 ㅠㅠ 오타가 꽤 있네요^^;;;)![]()

스톤빌리지 (패밀리)여*자4+
10달 전
아주 만족합니다.
리즈빌리지 (디럭스)G*e2년 전
찜질방 온천 물이 좋아요. 100%온천물이라고 하네요^^ 애들 둘 저 3기족 힐링하고 왔습니다. 가격저렴하게 묵고 왔지만 오래된 숙소라 현대식은 아니니 가격대비 잠만자기에는 괜찮네요~~![]()

스톤빌리지 (패밀리)박*미6+
2년 전
아야진, 송지호 등 고성내 유명 해수욕장과 속초시내의 중간쯤에 위치해 있어 여유롭게 고성을 즐길 수 있는 위치.
깨끗하고 잘 관리된 객실, 편의점이 있어 간단하게 필요한 물품 사기에도 좋음. 골프장 뷰를 보며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바베큐장!
가족여행을 위해,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숙소입니다.
단, 골프리조트라 숲속에 있어 차가 없으면 불편해요.![]()

디럭스룸안*은4년 전
20평대 묵다가 이번에 손님이 와서 더 넓은 평수에서 지냈어요. 넓은거랑 전망은 좋은데 침구나 시설은 적은 평수가 더 마음에 들어요. 여기 사우나 물이 너무 좋아서 피부도 엄청 부드러워지고 피로도 풀려서 여행 후 강추예요. 가격 대비 훌륭한 숙소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레이크 36평형(객실 only)*1년 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

리즈빌리지 (디럭스)이*아4+
2년 전
속초를 좋아해서 일년에 5번 정도는 가는데 대부분 파인리즈를 이용할 정도로 좋아해요. 처음으로 골프장뷰말고 도로가 보이는 뷰밖에 안 남아 어쩔 수 없이 이용했어요. 1-3층 중에 고를 수 있었는에 아이들이 있어 혹시나 아래층에 피해가 있을까 싶어 1층으로 했는데 맙소사였습니다. 저녁 늦게까지 오고가는 차량 소리에 라이트까지 비추니 너무 신경쓰여서 도로가에 나와있는 듯 심난했어요. 체크인시에 도로가 뷰밖에 안 남아있을 때는 1층이 차량 불빛이랑 소리로 시끄러울 수도 있다고 알려주셨으면 정말 좋지 않았을까 많이 아쉬웠어요. 다음날 변경하려 했지만 많은 짐 다시 옮기기 번거로워서 그냥 묵었는데 전반적으로 많은 아쉬움이 남는 숙박이었어요
패밀리룸, 침실 2개 (1 Double & Japanese Futon)*1년 전
가격 생각할때 좋은 숙소예요. 사우나도 좋고!!!, 프론트 직원도 친절하고, 시설이 최신은 아니지만 관리나 청소도 잘 되고 있어요.객실 뷰가 골프장이라 예술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 숙소 찾고 있으면 강추합니다!!
하나 아쉽다면 조식 가격대가 비싸서 포기했어요. 가짓수를 줄이더라도 가격을 조금 낮추고, 한식의 선택( 미역국이라도 하나)도 가능하면 좋을 것 같아요.
리즈 20평형(단독★룸온리특가)이*호1년 전
깨끗하고 편리해요! 담에 또 올거에요.
리즈빌리지 (디럭스)박*수1년 전
가족여행으로 오기 너무 좋았습니다 :)
레이크 36평형(단독★룸온리특가)이*희1년 전
친절하고 깨끗하고 조용하고
힐링최고
리즈빌리지 (디럭스)싸*깜3년 전
리조트 전경이 아름답고 내부도 깔끔해 좋았습니다.
[룸온리특가] 파인 52평형(객실 only)W*e3년 전
깨끗하고 넓고 가성비 최고입니다.
[룸온리특가] 파인 52평형(객실 only)W*e2년 전
골프장에 있는 콘도입니다 시설은 괜찮은데 방음이 안 좋고 외부시설의 펌프 소리가 밤새 나서 민감한 분들께는 비추입니다 잘 주무시는 분들은 시설 좋고 괜찮습니다
리즈 20평형(단독★룸온리특가)최*우1년 전
바닥 청소도 안되서 머리 카락이 잔뜩 굴러 다니고 베란다 창문 큰유리는 아래위로 실리콘이 다 빠져 있고 주방옆 쓰레기통 두개다 쓰레기가 꽉 차있고 정말 더럽고 불편해씀 더워스트나이트어브더이어![]()

리즈 20평형싸*깜2+
다른 서비스의 이용 후기
JONGKEUN
Sangwoo
Yejeong
Verified traveler
Byung Yi
윤경
soyoung
Sang Kyun
kwang taek
seong kyung
HYUNJU
seong kyung
IReh
kyung sun
Verified traveler
mihee
SEONGHO
Junghyun
YOUNGJIN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JIYOUNG
sukrae
EUNHWA
Verified traveler
KwangKi
Kihyun
Jongkwan
sangmin
kwangho
SUNGIN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이현암
YOUNGJIN
Sukpyo
Verified traveler
이현암
Verified traveler
SOOJIN
tae jun
Seung Hwan
YK
mi young
Hyeon Je
Park
Verified traveler
JUNG HYUN
Verified traveler
Sung Tae
6달 전
깨끗 쾌적 아늑 최고
1년 전
가족여행에 만족해요
1년 전
가격도 저렴하고 숙소컨디션 너무좋았어요
벽난로있는 방에서 묵었는데 미리 준비해간 꽂이에 마시멜로, 가래떡, 소시지 구워먹고 우리애들은 신이났어요
입실 전날까지 전화로 미리 벽난로 패키지 예약하면 22000원입니다
당일은 33000원이구요
벽난로있는 36평 강추예요
식당이 그닥 없는듯해서 속초 중앙시장에서 먹거리를 사오셔야해요
조식당은 운영합니다
부대시설중 온천사우나 너무좋아요 사우나 꼭 하시길..
온천때문에 매주 가고싶은데 거리가 멀어서 아쉽네요
1년 전
스파도 좋고 만족하였으나 조식부페를 이용할 수없어 아쉬웠습니다~~
1년 전
자연의 경치가 너무 좋아 힐링이 되었어요. 그리고 바다도 가까워서 좋았어요.
1년 전
It's a great place to relax quietly, and the spa is excellent.
1년 전
환기가 잘되고 산속에 있어 공기도 좋고 숙소도 깨끗햇어요 온천도 있어서 조용항 힐링 여행이었어요
1년 전
속초 가족 여행으로 계절마다
항상 촤고에요~~
특히 찜질방 온천수 수질이 좋아요^^
1년 전
환경친화적인 리조트임
1년 전
조용해서 좋았어요
1년 전
편안하고 물이 너무 좋은 숙소였어요~
2년 전
편하고 조용해요
2년 전
아침산책과 온천을 할수있어 좋아요.
2년 전
늘 갈때마다 느끼지만 너무 청결하고 편안해요. 계속 변함없었이 힐링 호텔로 남길 바라요.
2년 전
객실 깨끗하나 좀 추웠음.
직원분들이 매우매우 친절하셨음.
타 리조트의 흔히 말하는mz세대 직원 특유의 귀찮음과 적당한 친절함이 아니었음.
가격대비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였고,
독립빌라형태라서 복도소음도 없었음.
조식은 쏘쏘
2년 전
다음에도 이용계획
3년 전
잘 쉬고 왔습니다.
3년 전
5인 패밀리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방 3개인 대신에 거실이 조금 작은방으로 선택했을 때
1층으로 잡아주셨는데, 골프장 방향으로 창이 나있고 슈퍼싱글 4개 퀸베드 1개로 5인 가족이 넉넉하게 쉴 수 있었내요.
5년 전
여기는 항상 만족하는 숙소. Condition이 타 숙소에 비해 많이 좋음
5년 전
특별하 단점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다음에 이쪽으로 여행올 기회가 생기면 또 이곳에 묵을 생각입니다
5년 전
골프리조트라 깔끔하고 조아요 ㅎㅎ
6년 전
뷰가 진짜 좋았고~조용하고 휴식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온천물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6년 전
잠자리도편했고,조용해 힐링잘하고 취사도편리하게잘사용했읍니다.
7년 전
방이 엄청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리조트안에 있는 온천물도 좋았고 찜질방 시설도 좋아서 너무 편하게 잘 쉬고왔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려고 합니다.
7년 전
조용하게 가족끼리 쉬기 좋은 호텔로 넓은 거실과 방이 세개여서 8명이서도 편히 쉴 수 있었다. 골프장과 붙어 있지만 겨울이라서 그런지 라운드를 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조용했고 경치도 훌륭했다. 화장실도 세개여서 가정별로 쓸 수 있어 좋았다.
7년 전
아침밥이 아주 좋아요. 방도 넓고 깨끗합니다.
1년 전
대체로 만족스러웠으나 난방이 고르지 못했고 화장실 문이 잘 안열러서 당혹스러웠습니다
2년 전
이불이 너무 무거워서 잘 펼쳐지지 않고, 새벽에 난방이 미흡하여 좀 추웠으며, 화장실 비데가 고장이 나서 좀 불편했습니다.
온천, 편의점 등 부대시설은 아주 맘에 드나 투숙객 사우나 할인이 천원 밖에 되지 않아 다소 아쉽습니다.
속초 시내 다른 숙소보다 좀 더 편안한 집같은 느낌이라 여행숙소로는 최고인 듯!
2년 전
전반적으로 잘 쉬다 왔습니다.
조식 제공이 불가 한것이 조금 아쉬웠넹ᆢㄷ
2년 전
숙박 편안하게 잘 보냈어요.
조식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조식 맛있다고 했서 기대했는데 역시 맛있어요^^
4년 전
1층에 숙박했습니다. 2층 아이들이 뛰는 소리가 너무커서 숙면을 취하기 어려웠습니다.
4년 전
시설은 리모델링이 필요. 하지만 낡은 시설을 보완하는 리조트내 뷰와 산책로 등 자연친화적임
골프장뷰는 개런티되지 않음
5년 전
창 밖으로 보이는 숲과 햇살이 너무 좋았습니다. 트렌디하고 최신식의 시설은 아니지만,아주 깔끔하고 쾌적하게 잘 관리되어 있는 숙소입니다. 윗층에서 뛰거나 하면 소리가 나니 개구장이들이 있는 가족이라면 1층이 좋을 것 같습니다.
5년 전
방과 거실이 나눠져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복도에서 떠드는 소리가 다 들려서 아쉬웠습니다.
5년 전
속초나 고성의 다른 콘도등을 가면 얘들이나 술먹고 떠드는 소리에 시끄러워서 쉬는 기분을 못느꼈는데 너무 조용해서 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음
5년 전
골프 패캐이지 하루전 1박 적당한요금 적당한시설 그만하면훌륭함
5년 전
3층짜리 건물이다 3동 301호에서 묵었다 낡은 느낌이지만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대체적으로 만족한다 다만, 가격 대비는 글쎄... 아침에 침대에서 보이는 것이 다른 건물 없이 소나무, 골프장, 하늘이었던게 가장 마음에 들었다
6년 전
전반적으로 아주 좋은 리조트입니다. 약간 멀다는 단점과 식탁 옆에 블라인드가 고장나있어서 밖에서 다 보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6년 전
하지만 주차는 좀 힘들어요
다른 방이 시끄러울수도 있어요
6년 전
조용하고 한적하게 쉬기 좋은 숙소였습니다
6년 전
주변 경치가 아름다움
6년 전
벌써 5년 이상 10번 가량 투숙, 늘 편안한 휴식을 주는 파인 리조트, 하지만 이제는 좀 낡은 듯 합니다. 욕실 수전, 방충망, 거실 테이블 등은 낡아서 교체가 필요할듯, 파인리조트의 격에 안 맞습니다.
7년 전
좋은 입지와 천혜의 환경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수 있도록,
전반적인 리조트 관리가 필요해 보이네요.
7년 전
골프장과 함께하는 곳이라 혹시 가족여행으로 적합한곳이 아닐수있을것같았지만.. 조용하게 쉴수있는 공간이 되어 대체로 만족했습니다.
2년 전
식당이 부페하나밖에 없는데 그나마 영업을 안하고 골프장 클럽하우스에 가서 먹어야 했음.
3년 전
콘도라서 호텔 수준의 청소를 기대하지는 않지만 객실 바닥이나 가구 위 청소 상태가 미흡합니다. 특히 거실 탁자 밑에 먼지와 부스러기 머리카락 등이 있어 청결하지 않아서 청소를 요구하고 싶은 수준이었지만, 또 그것이 휴식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 같아서 참고 그냥 휴지에 물을 묻혀서 바닥을 여기 저기 닦았습니다. 객실에서 퀘퀘한 홀애비 냄새가 많이 나는 편입니다. 원래 후기는 잘 안쓰는 편인데 다음 투숙객을 위해 고쳐 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써 봅니다. 콘도가 위치한 환경적인 부분은 좋습니다.
조식은 평범했는데 지불한 가격 대비로는 미흡하다고 봅니다. 한편 추운 겨울에 조식 장소의 난방이 충분하지 않아 불편했습니다.
7년 전
가격대비 나쁘지는 않았으나,
시설관리가 잘 않되는 듯
1. 샤워시 물 빠짐 나쁨
2. 변기가 막혀 뚫으러옴
7년 전
The toilet bowl is dirty. Room is comfortable but we need table lamp in a bedroom.
6년 전
화장실 변기 수압이 약해서 넘 불편했어요
기본 시설 점검은 기본인데 시설에 비해 안타까웠음.
6년 전
모기장 다 찢어져 있고 방에서 냄새나고 샤워장 청소가 잘 안되어 있고 침대가 너무 저가를 써서 골프장 리조트인데 여관보다도 못하네요 주변에 새로운 리조트들이 계속 생기는데 이러다가 망하겠어요. 여기 10년째 이용 했는데 점점 더 악화 되네요
그리고 밤 10시에 골프장 제초 작업을 하면 시끄러워서 투숫객들은 어찌하라고...
숙박 안내
결제 혜택

퀵계좌이체최대 2천원 즉시할인

카카오페이머니 / 삼성카드 최대 12만원 즉시할인

삼성카드최대 5만원 결제일 할인

현대카드M포인트 10% 사용가능

무이자할부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