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정보
객실 선택
후기
위치
안내
결제혜택
호텔 그레이
33, Ugok-ro 217beon-gil, Uichang-gu, Changwon, 한국, 51388지도에서 보기
편의 시설
객실 선택
다른 서비스의 이용 후기
Eunji
SUNWOO
Dongkeun
Kyu P.
Seon hee
jee hei
??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준석
JIYUN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Choong Sik
Milkyway
youngbae
Soonwon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Jin-Young
Jongwan
Dong Hun
Verified traveler
GYUWON
Jihye
Verified traveler
SuIn
Verified traveler
SANGHO
hyo sun
Jun
Yunju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leeunjin
ChangHo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SANGMOK
Jeong Seok
Verified traveler
se jin
Seungwoo
Seungho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5달 전
다른 리뷰들처럼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주변 소음도 없는 편이고, 청결합니다. 저는 잠자리가 바뀌면 깊게 못 자는 편인데, 여기서는 편안히 잘 잤습니다. 창원에 다시 오게 되면 또 머물고 싶네요 :)
버스 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사장님께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나갔는데, 정말 잘 머물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달 전
객실이 살짝 좁지만 깨끗하고 친절해요
7달 전
깨끗하고 친절하셨어요. 추전해요. 고민하지 마세요
7달 전
호텔에 들어서자 맞아주시는 사장님같으신분께서 너무나 친절하게 맟아 주시고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간단한 수속을 마치고 방으로 들어 갔는데 가격에 비해 너부 깨끗한 시설에 놀랐습니다. 제 친구 부부와 함께 첵크인하고 아침에 친구부부도 너무깨끗하고 모든게 잘 정돈되어 있어서 놀랐다고 했습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예약을 했는데 정말 행복하게 푹쉬고 왔습니다. 아침에는 간단한 아침식사도 준비가 무료로 제공 되었는데 각종 라면괴 후레쉬한 쥬스 2가지, 또 토스트나 시리얼까지 준비되어 있던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제 친구 부부도 정말 만족하고 다음에 이근처 한시간내에 여행온다면 백번이고 이곳을 택하겠다고 했고 저 역시 100% 동의 합니다. 정말 이런곳이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숙박할수 있게 해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1년 전
지하 주차장부터 숙박까지 엘베로 편하게 이동하는데다 인접 번화가도 있어 식시까지 넘 좋았어요. 담에 꼬 이용할게요. 잠도 푹 잤어요 ^^
1년 전
깨끗하고
편해서
또 가고 싶어요
1년 전
그레이 호텔만의 느낌이 있다는 후기를 보았는데
무슨 뜻인지 알 듯 합니다.
아주 조용하고,안정되고,차분하네요,
깨끗하고,친절하시고,담배 냄새 전혀 나지 않아 좋습니다.도로만 건너면 쇼핑몰과 식당들이 즐비하고,호텔 맞은편은 병원이며,1층은 약국입니다.
몇 발자국 걸으면 식당과 편의점이 있으며, 세스코에서 도보로 10분 정도의 위치라 다시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2년 전
사장님이 객실관리를 잘하시네요
담배냄새 안나고 객실 깨끗합니다~
2년 전
사장님 친절하시고 객실 꽤 깨끗.
담배냄새 없어서 진짜 좋아요.
2년 전
직원분들 친절했고 숙소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객실 업그레이드도 해 주셨습니다.
7년 전
내부가 넓은편입니다.
노트북도 할 수 있도록 잘 갖춰진 편리에요
8년 전
생각보다 깨끗하고 청결해 잠만 자는 출장에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8년 전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모텔보다는 아주 좋아요
8년 전
저극추천! 강추합니다
8년 전
주변 큰 호텔처럼 크고 화려하거나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가장 필요한 것을 최적으로 갖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실속있는 거처를 기분좋고 편하게 찾고 계시다면 단연 추천드리고 조용하고 아늑하고 겨울에 특히 따뜻합니다.
8년 전
좋아요좋아요
8년 전
좋았습니다. 컨벤션센터와 가까워서 걸어다니고 컨벤션센터 출장시에는 아주 유용합니다.
8년 전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머물기 너무 좋았습니다
8년 전
청결하고 가성비 만족함
8년 전
굉장히 만족합니다.
명서동 길건너라서
조용한 숙소이며
밤에 조용했고
여행객들이 많이 묵는 분위기
조용하고 욕조도 있고
어메니티도 왁스
면도크림도 있습니다.
티비 컴퓨터 있고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8년 전
깔끔하고 좋았어요
8년 전
외부/내부 할것없이 깔끔했습니다.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가성비 굳이네요.
6달 전
혼자 갔는데 이용하기 편했어요
1년 전
조용하고 하루정도 머무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3년 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4년 전
입구가 좁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방은 쾌적하고 좋았어요~! 낮은 침대에 마루바닥처럼 되어 있어서 방차럼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코너에 있는 행거와 선반도 유용했고, 배드트레이 형태의 미니 테이블이 있어서 침대에서 TV보며 먹거나, 작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헤어 드라이기가 큰 것도 맘에 들었어요~!!
5년 전
가성비 괜찮았습니다
6년 전
화장실 크게 불편한 점은 없지만 보수가 좀 필요해보입니다. 수압은 약한편이지만 샤워하는데는 이상없고요. 청결에 조금만 더 신경을 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장으로 들렸는데 나름 조용한 편이고 잘 이용하고 갑니다!
6년 전
주인 친절하시고, 시설은 만족, 그러나 침구류는 아직 모텔 수준. 소독약 냄새가 남.
7년 전
주차장이 불편한데 옆 공영주차장 이용했는데 주차비 지원해주니 좋았다
7년 전
대체로 만족합니다.
7년 전
컨벤션센터와 아주 가까워서 좋았고 주변에 국밥집등 맛집등도 있어서 있는 동안 아주 편안히 숙박을 했습니다.
7년 전
깨끗하고 편히 쉴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8년 전
그럭저럭~
시설은 깨끗~
8년 전
조용하고 청결하며 컨벤션센터까지 도보 5분이면 가능함. 침대, 상, 방석 등 좌식 구조라 3박은 불편했음.
8년 전
군항제 주변 숙박시설은 사람들도 많고 번잡할 것 같아서 약간 떨어진 곳으로 숙박을 예약했습니다.
생각보다 거리도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8년 전
깨끗해요
9년 전
고속터미널과 매우 가까움. 공간 넓고 깨끗해서 좋음. 방음도 매우 훌륭. 작은 테이블도 있어 좋았음
9년 전
사진에서 본 것과 거의 유사한 숙소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내부 상태도 깨끗하였습니다.
이용하는데 있어 큰 불편한 없이 잘 사용하였습니다.
9년 전
작은규모지만슬리퍼하나도섬세함이느껴져서 집에서쉬는것같이좋았습니다..놓고간물건까지전화해서주셔서도좋았구요..그런데..놓고간트레이닝복은없답니다..분명잘개서놓았는데..두번이나찾아달라했습니다 남자친구선물이어서정말아쉬워서요..그런데끝내없답니다..이런당황스러운일이있으니정말맘에드는호텔간만에찾아서좋았는데이일로안갈것같습니다..속상해서..정말속상한출장이었습니다..
9년 전
3인예약하였으나 3인이 사용할시 불편하다며 다른1개방을 추가로 결제하도록 유도하며 추가방에 대해서는 단가가 기본단가보다 더욱 저렴 하였음
9년 전
맞아주시는 주인분이 친절하시고, 조용한 방으로 부탁드렸더니 엘리베이터에서 먼곳으로 주셔서 좋았어요.
방은 좀 좁았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청결했습니다. 좁으면 욕조는 없기마련인데 작은 욕조도 있어서 좋았어요. 시티세븐이 횡단보도 두개 건너면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시티세븐 앞에서 버스로 상남동 등 중심가까지 10분이면 가는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호텔이라고 하기에는 좀 모텔스러운면이 없지않았습니다.
5년 전
가격대비 깨끗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방이조금 작았어요
8년 전
호텔은 아니고 모텔급이었습니다 말그대로 잠만 잤기에 엄청 불편한점은 없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잠자리가 침대가 아니라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8년 전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되는 곳은 본적이 없습니다만 .. 근처에 식당이 많다거나 뭐가 많다는 글은 솔직하지 못하지 않았나 합니다. 깨끗함은 4성 호텔정도로 깨끗하지만 시설이나 모든면이 호텔급은 아니네요. 전체 금연이라 그런지 청결합니다. 청결은 솔직히 10점만점에 9점정도 입니다만 주변환경은 10점에 3점 주고 싶습니다. 출장 용으로는 10점에 2점 // 여기까지 입니다. 모텔 보다는 좋다고 하고 싶네요
9년 전
객실요금이 직접 예약 하거나 타사이트에서는 저렴한데 넘 비싸게 이용한게 기분이 좋지 안군요.
8년 전
직원들도 친절했고 시내 접근성이 아주 좋았어요
5년 전
모텔건물 이름만 호텔임 주변이 모텔촌임
8년 전
너무 추운날이었는데 새벽에 따뜻하게 해준다고 하고선 냉골에서 잤어요 너무 추워서 감기 걸렸습니다. 아무리 중앙 난방이래도 이건 좀 심했어요 다시는 가고싶지 않습니다. 물도 온수가 약하고 여긴 겨울에오면 얼어죽을것같아요
8년 전
가보면 암 개별로임, 뭐 청소하려고 했으면 청소를 하고 닫든가하지
뭐 밥먹고온사이에 남의 숙박한 방 문은 왜 열어두고다님
그리고 주차장 턱 개낮음, 낮은차는 안가는거 추천
숙박 안내
결제 혜택

퀵계좌이체최대 2천원 즉시할인

카카오페이머니 / 삼성카드 최대 12만원 즉시할인

삼성카드최대 5만원 결제일 할인

현대카드M포인트 10% 사용가능

무이자할부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