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정보
객실 선택
후기
위치
안내
결제혜택
호텔 헤렌하우스
16, Changhae-ro 14beon-gil, Gangneung, Gangwon-do, 한국지도에서 보기
편의 시설
객실 선택
현재 예약 가능한 객실이 없어요일정, 인원을 변경해보세요
다른 서비스의 이용 후기
Haejeong
KIM
Eunsook
Jaeryun
WU JIN
Verified traveler
eunjoo
KWANGSOO
Bueongjun
Hyunjung
gyubong
Wooyeol
Verified traveler
changsoo
jin myung
CHUNTAK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DONGJU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okman
Kyoungha
Hey young
taesin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JUHAN
Verified traveler
JONG HWA
Verified traveler
yunjin
DONGKEUN
Myung Hyun
Verified traveler
bongjin
JUNGHO
Taehoon
Verified traveler
kyujong
byeongin
Verified traveler
Jin-hyuk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IN
lee
Verified traveler
윤영
myeongyong
2년 전
겨울바다가 보이는 룸도, 아메리카노 서비스 1잔+6층 라운지도 너무 좋았어요!!
바로앞 모래사장에서 멍하니 파도치는 모습만 봐도 힐링이 되었고, 찬바람 피해 들어온 숙소 내에서 들리는 은은한 파도소리도 아주 만족스러윘어요.
정갈한 숙소도 좋았고 주변 조식 음식점도 괜찮았어요. 1층cu편의점과 주변에 gs편의점도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한가로운 해변과 철썩거리던 파도가 인상에 많이 남네요^^
2년 전
뷰가 끝내주고, 아침 조식이 훌륭합니다
2년 전
따뜻하고 청결한 숙소에 스카이라운지에서 커피 마시며 바다즐기기 너무 좋았어요 바다 바로 앞이니 여름에도 다시 가보렵니아.
2년 전
바로 앞바다가 환상적..
게다가 밤새 파도소리에의해
잠을 아주 잘 잤어요
아이들과 또오고 싶은곳^^
2년 전
아주 만족합니다. 바로 앞이 안목해변이라 편리했고 카페거리 중앙에 위치해서 갈데가 많았어요. 호텔 카페의 전경도 일품이었어요.
3년 전
오션뷰가 그냥 mi chyn 숙소였어요
최고!
3년 전
뷰가 좋아요~ 무료커피서비스도 좋구요~
3년 전
위치도 좋고, 파도 소리가 너무 잘 들려서 좋았습니다
3년 전
해변이 보이는 전경 밤이 되면 매우 만족스럽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다만, 아침이 되면 안목해변의 방송 때문에 어쩔 수 없이 7시에 일어나게 됩니다
4년 전
숙소는 위치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처음으로 도전해본 혼여 였는데 아주 만족하고
제대로 힐링하고가요.
물론 룸에서 본 바다뷰도 좋았지만
서비스로주신 커피쿠폰으로간 6층 젠주카페 뷰는
환상이였답니다.12000원추가 결제하고먹은
조식브런치도 ( 롱브레드) 가격대비만족~~^^
다음에 또 쉬러올께요🙂
4년 전
청결하고,뷰좋고,친절하시고 모든게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강릉에 가면 꼭 이용하고 싶네요
4년 전
최고의 뷰~
시설이 잘 관리되어있습니다.
조식 인상적이었습니다.
4년 전
탁 트인 바다전망이 모든 조건을 상쇄합니다.
호텔 출입문을 열면 바로 해변이라 접근성이 아주 좋았어요. 일출은 호텔에서 볼 수 없고 남항진항쪽으로 가야만 볼 수 있어요.
4년 전
해변바로앞이라 정말 너무편하고좋았습니다.
방에서 바로보이는 바다뷰가 마음의평화를ㅋ
밤새 파도소리들으며 힐링 잘 했습니다
또 방문할거같아요
4년 전
좋았습니다 잘때 바다소리가 들려서 꿀잠잤네요
4년 전
안목해변의 모든 뷰를 모두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뭐...전망으로 이 곳을 당해낼 곳이 있을지요.
모텔을 리모델링한 테가 났지만 젊은 감각으로 리부트한거라고 보는게 맞을 것같습니다. 어매니티, 접근성 모든 점에서 가격대비 최고 만족입니다. 조식은 옆에 롱브레드에서 먹는데 어설프게 직접하지 않고 전문 브런치가게에 맡기는게 더 좋았습니다. 다시 꼭 가고 싶네요
4년 전
뷰 진짜 좋아요!! 그냥 방안에서 뷰가 시원하게 보이니까~ 시도 때도 없이 봐도 너무 좋았어요!
뷰도 그렇고 내부 깨끗하고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시고 체크아웃해서 나가야 하는데 11시까지였거든요.. 근데 준비가 좀 늦어서 나갔는데 콜로 연락도 없이 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뭔가 쫓기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게되면 200프로 재예약 할 마음이 있습니다!!
담에 또 봬요~
4년 전
세월의 흔적은 있지만,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네요.
위치, 전망, 숙소 상태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좁긴 하지만 베란다에 앉아 있을 게 있었으면 더 좋았을 듯 싶네요.
4년 전
체크인 부터 체크아웃까지 편하게 잘 했고 호텔 내부 및 오션뷰가 너무 좋아 휴가를 잘 보내고 갔습니다.
4년 전
만족 했어요.
4년 전
뷰가다한곳 오션뷰수준이아니다 그냥 바다에있는거같음 창을열어두면 들리는바다소리...asmr필요없음
5년 전
아주 좋음
5년 전
위치 좋고 방은 아담하지만 오션뷰에 룸어메너티도 가족 숫자별로 잘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1층과 6층 & 루프탑 까페도 있어 편리하고, 바로 앞이 바닷가 모래사장이라 편리해요. 주차도 가능하고요. 참 괜찮은 위치와 시설 & 서비스를 갖춘 부띡 호텔이라 생각됩니다.
5년 전
바로 앞이 바다라 좋았고, 6~7층 카페가 있어 저녁에 휴식하며 즐기기도 좋았어요.
5년 전
위치 좋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하니 괜찮았어요.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다만, 들어가자마자 물마시려고 냉장고에 물을 꺼내고 컵을 들어보니, 컵에 짧은털(곱슬머리짧은머리카락같은)이 붙어 있었어요. 컵받침에두요. 제가 다시 다 씻고 이용했지만 찝찝했습니다.
이부분빼고는 모든게 다 좋았습니다.
5년 전
파도소리를 자장가 삼아 따뜻하고 편히 잤습니다. 1층 횟집에서 식사하고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니 돌아다닐 필요도 없고 좋았습니다.
5년 전
바다가 보이는 객실이 넘 좋았어요. 온돌방에서 자서 방이 넓어보이고 따뜻하고 좋았어요
5년 전
오션뷰가 너무 예뻐요! 숙소도 무난하고
카페도 통유리로 바다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네요
추천합니다 ㅎㅎ
5년 전
great view, fairly well maintained condition.
5년 전
아주 좋았어요
5년 전
깔끔하고 바다가 눈앞에 있는데 파도소리가 들려서 좋았습니다. 루프탑은 날씨가 안좋아서 가지못했는데 경치가 참 좋아요
6년 전
울릉도 다녀와서 이용했는데, 위치가 너무 가까워서 좋았고 안내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6년 전
안목해변에서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밤에 잘때 폭죽 소리가 좀 컸는데... 관광지다 보니 이해합니다.
6년 전
아트누보 양식의 위치 좋은 호텔입니다. 6,7층의스카이 라운지 잘 이용했어요. 다시 가고 싶은 곳...
6년 전
깨끗하고 특히 침구상태가 좋아요~
바다 뷰가 제일 좋았어요~!!
한가지 흠이라면, 룸이 굉장히 좁습니다.ㅋ
그래도 기분 좋은 숙소였어요~^^
6년 전
욕실,침구 모두 깨끗하고 카운터 직원분도 밝고 친절해서 기분좋았습니다.커튼만 걷으면 바다가 바로보여서 정말 너무좋았어요~
6년 전
안목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전망과 이동에 편리하며, 객실 내부도 청결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크게 흠잡을 데가 없었습니다. 다음에도 강릉 쪽으로 놀러간다면 이 호텔에서 묵을 예정입니다.
6년 전
뷰 하나는 끝내줍니다 객실 컨디션도 깔끔하고 완전좋아요
6년 전
방은 들어가자마자 좋은 향기에
안락한 방크기하며 독특한 인테리어와 가구가 이국적인 느낌을 줘서
매우 좋았고, 나중에 신랑하고 다시 오고싶을 정도였습니당~!!
6년 전
호텔이 크지는 않지만,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직원...그리고 6층의 카페와 루프탑의 시설도 아주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테라스 문을 열면 환상적인 파도소리와 바다 풍경이^^ 침대에 누워서도 감상기 될 정도의 훌륭한 뷰입니다. 가격 대비 최고입니다.
6년 전
여기는 진짜 뷰가 최고입니다
해변 바로 옆이라 침대에 누워서도 모래사장과 바다가 보이고
진짜 파도소리를 asmr삼아 잠들면 너무 좋습니다
겨울바다와 성난파도 실컷보고 돌아갑니다
프론트도 정말 친절해요
6년 전
우리가 일찍 도착했는데 짐을 맡아주셔서 감사했고 숙소가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다 거기다 바다가 바로 앞에 딱~~누워서도 볼 수 있어서 만족 만족 대만족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또 헨레하우스에서 묵고 싶네요
6년 전
바다 뷰도 좋고, 인근 편의시설도 좋습니다.
울릉도 가기 위해 강릉여객선터미널 인근으로 찾았는데, 도보로 10분이 조금 안걸립니다.
무엇보다 1층 카페에서 음료 구매해서 즐기는 옥상 뷰가 정말 좋습니다.
재 방문 의사 엄청 높습니다!
6년 전
가끔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눈에 띄네요. 하지만 전반적인 청결상태는 우수합니다. 프론트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위치가 아주 좋습니다. 이 가격에 이렇게 바다가 바로 보이는 전망은 찾기 힘들어요. 창을 열면 파도치는 소리가 크게 그대로 다 들려요 >_< 아침일출도 볼 수 있고요. 외진 곳도 아니라 혼자 여행하는 사람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내부 디자인도 최신식은 아니지만, 정감있고 사랑스럽습니다. 안목해변을 즐기기에 최고입니다.
6년 전
호텔이 깨끗하고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합니다. 주차장도 지상이어서 평일에 방문하면 주차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호텔 2층엔 식당이 있는데 음식도 깔끔하고 정갈해서 만족했습니다. 강추합니다.
6년 전
바다전망 너무 좋고 어메니티 깔끔하고 옥상과 바로 밑층에 루프탑이 있어서 이용하기 너무 좋아요 체크인 전에 짐보관도 가능하고 프런트도 친절해서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6년 전
숙소에 일찍 도착하게 되어, 짐 보관 및 고층으로 부탁드렸더니 체크인 시간대에 연락주셔서 높은 층으로 배정 받았네용. 바다 바로 앞이라 문 열면 파도소리가 좀 시끄럽다.. 했는데 샷시가 좋아서 닫으면 소리가 완전차단되어 좋았습니다. 뷰가 너무 좋고, 바다 보러 간건데 바닷가가 가까워서 계속 걸어다녔습니다. 처음엔 숙박비가 좀 비싸다 생각되긴했지만, 카페거리에 있어서 힐링하기 딱 좋아요. 다음에도 강릉 들르면 또 들를 예정입니다.
+ Good location, quite, nice view
6년 전
바다가 바로 앞에 있으며 밤이 되면 밤바다를 보며 잠이 들고 낮이 되면 알람이 필요없이 눈부신 태양과 바라를 보며 하루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6년 전
일단 들어가서 커튼을 치는순간 게임 끝나요
뷰가 진짜 좋구요, 호텔이 오래된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관리 잘해주셨구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일단 안목해변에서 접근이 너무 편해서 진짜 좋더라구요, 저는 또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6년 전
무더운 날씨인데도
직원의 주차 및 안내데스크에서
호텔이용에 대한 친절한 안내 로비의 쾌적함
멋진 인테리어 룸내의 안벽한 서비스
주변관광 등 직원의 친절한 안내
안목해변의 환상적인 뷰, 늦게까지 시설이용을
배려한 점 모든면에 매우만족
그날밤 해변의 버스킹도
숙박 안내
결제 혜택

퀵계좌이체최대 2천원 즉시할인

카카오페이머니 / 삼성카드 최대 12만원 즉시할인

삼성카드최대 5만원 결제일 할인

현대카드M포인트 10% 사용가능

무이자할부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