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정보
객실 선택
후기
위치
안내
결제혜택
오사카 테이코쿠 호텔
2-8-17 Nishi-shinsaibashi, Chuo-ku, Osaka, Osaka-fu, 일본, 542-0086지도에서 보기
이런 점이 좋았어요

넓고 깨끗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도톤보리와 난바역 등 주요 관광지와 가까워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했던 거 보다 너무 넓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진짜 다 너무 친절하셨어요'와 같은 긍정적인 평가가 있었습니다.
편의 시설
객실 선택
4.9 · 후기 7개
3달 전
4년만에 찐친들과가는 오사카여행이라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고 친절하고 넘 만족했습니다 일본호텔이 기본적으로 좁아서 큰기대는안했는데 생각보다 넓었고 캐리어펼쳐놓고있어도돼 좁지않았어요 화장실은 좁았지만 사용하는데는 이상없었습니다 호텔주변 5분거리안에 난바역 도톤보리 다있어서 다니기도편했어요 다음에 또 갈기회가있다면 또가고싶어요![]()

트리플 스탠다드김*혜6+
2달 전
생각했던 거 보다 너무 넓어서 좋았어여!! 고데기 전압 안 맞아서 못 썼는데 판이랑 봉 둘다 빌랴주시고 직원분들이 진짜 다 너무 친절하셨어요ㅠ
트윈룸안*연4달 전
호텔이 도톤보리 한가운데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나가서 강으로 내려가는 다리만 타고 한 블럭 걸으면 글리코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난바에서 보기 힘든 트윈룸이에요!
덕분에 정말 편하게 여행했어요!
여행지에서 나만의 침대가 있는 것은 피로도에 큰 영향을 주잖아요.
객실도 넓은 편이고 깨끗하고 체크인앤 아웃 모두 편리합니다.
그리고 매번 로비에서 만나는 직원들이 아주 친절해요.
강추합니다.
트윈룸곽*연3달 전
깔끔합니다 좋아요 굿
더블룸조*림4달 전
가성비호텔이에요~
트윈룸이*성1년 전
친절하고 왜 평이 4.0인지 모르겠음
가족끼리 가기 좋음
난바 가까움
신사이바시 가까움
주변에 야키토리 등 갈만한곳있음
다들 몰라서 그러겠지만 일본 화장실 다 그런 간이스타일임
근데 수압 뜨신물 콸 콸 개맘에 듬
3명가서 3베드 썼는데 걍 개편했음
걱정말고 다덜 가세오
행복한 여행 하고 돌아갑니다![]()

트리플 스탠다드지*니1년 전
저렴한 가격에 2박3일 잘 지내고갑니다.
호텔 내부도 관리도 잘해서 그런지 방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만족스러운 숙박이였습니다
트리플 스탠다드이*욱다른 서비스의 이용 후기
JEONGWOOK
YULEE
??
MIRAE
SUAH
CHOE
Verified traveler
rimmi
Verified traveler
ROKJU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Minyi
JIYEONG
kh
jjeong
EUNKYUNG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Flying
SOONCHAN
SEO
Woo
sungae
Verified traveler
미스터 박
Verified traveler
GAEUN
Verified traveler
YOHAN
ㅇㅎㅈ
ahn
yyy
yong kyeom
HWAJIN
jeong won
Verified traveler
hyerim
Yj
Verified traveler
이슬기
jinho
Verified traveler
Kim
Verified traveler
jiwon
Verified traveler
nAgi
Verified traveler
grace
2년 전
가성비 훌륭합니다
호텔앞에는 로컬 맛집이 있고
도보로 도톤보리 접근성좋아요
단점이라면 방음이 좀 미흡한지 외부음악소리가 들리네요
2년 전
고민하다가 예약한건데 너무 잘한선택이었습니다.
일본 호텔에 비해 방도 굉장히 넓었고 침구도 두툼하니 폭닥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구요
화장실은 확실히 작지만 나름 깨끗해보였구요 먼지는 창문을 좀 열어 놓으니 괜찮더라구요 다만 고민을 좀 해보서야될 점이 방음이 좀 안돼여 다른 룸사이에서는 소리가 안들리지만 밖에서 클럽인지 알 수 없는 음악비트가 새벽까지 엄청크게 들립니다ㅠ
2년 전
위치 너무좋고 가성비가 정말 너무 좋은 숙소
직원들도 매우 친절함!
2년 전
가기전에 한국어 되는 직원분이 없다고 들어서 번역기를 써서 체크인 진행하려 했는데 직원분들이 조그마한 번역기를 보유하고계셔서 오히려 더 열심히 진행해주셔서 문제없이 체크인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밤에 갔을때는 한국인이 가능하신 직원분이 계시더라구요! 방도 깔끔하고 너무 만족하면서 지내왔습니다! 위치도 너무 좋아요!
3년 전
GOOD !
3년 전
매일매일 청소해주고
위치도 번화가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밖을 나갈 때 카드키를 카운터에 맡겨 놓고 가는 시스템이라
키를 잃어버릴 일도 챙겨 갈 일도 없어서 좋았요!!
다음에 또 오면 여기 선택할 거 같아요!
9년 전
주변의 비슷한 가격대 비지니스 호텔보다 방.욕실이 컸습니다. 호텔 자체는 낡았지만 깨끗하게 관리 되어있었슺니다. 직원분들이 한국말을 하지는 못했지만 친절하셨구요~
9년 전
프론트데스크에 여러가지 문의 및 부탁을 하였을 때 노련한 직원분들이 막힘없이 해결해 주셨습니다.
It was very delightful to stay because of all of the employees. They are professional and very helpful. Room was a little bit rusty because of the age but it doesn't mean that room is not clean. Bed was cosy and airconditional is not that strong but enough to be cool. Location is close to go Dotombori and station.
I am highly recommend this hotel who wants location with reasonable price.
No dougt to stay again.
9년 전
친절하고 좋았어요
9년 전
깨끗하고 쇼핑할수있는곳이랑 구경할수 있는 거리가 가까워서 좋았어요~
9년 전
완전좋아요 대박 흡연방이지만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완전좋아요 대박 흡연방이지만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완전좋아요 대박 흡연방이지만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완전좋아요 대박 흡연방이지만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완전좋아요 대박 흡연방이지만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완전좋아요 대박 흡연방이지만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완전좋아요 대박 흡연방이지만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완전좋아요 대박 흡연방이지만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완전좋아요 대박 흡연방이지만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완전좋아요 대박 흡연방이지만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
9년 전
오사카난바역 및 도톤보리와 가까워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가격대비 방도 크고 혼자 쓰기에 무리가 없었습니다.
항상 깔끔하게 청소해주시고, 전반적으로 모든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하지만 수화물무게 체크를 위해 여쭤보니 저울은 구비되어있지않았습니다..
그점 하나만 아쉽고 나머지는 모두 대 만족이었습니다!!
9년 전
위치가 정말 좋아요~ 그리고,, 직원들도 엄청 친절했고! 이쁘고 좋은 호텔은 아니지만 깨끝하고 좋았습니다!
9년 전
도톤보리와 도보 1분정도에 있는 위치다 보니 위치면에 있어서는 정말 최고이고 객실도 생각보다 좁지 않아 맘에 들었습니다. 청결도 괜찮고 금연실이라 냄새도 나지 않았으며, 서비스도 충분했던것같습니다.
9년 전
좋습니다.
먹거리나 쇼핑하는 곳과 인접하여 좋고 공항가기위한 역이랑도 인접되어 있어 괜찮습니다.
10년 전
역에서 가까워서 위치가 좋아요~가격도 저렴하고 객실도 깨끗하고 좋아요~생각보다 넓은편이였어요~청소도 너무 잘해줘서 좋았어요~많이 걸어서 힘들일정이였지만 호텔로 돌아가면 깨끗한 객실을 보니 피로가 풀려서 좋았어요~
10년 전
정말 저는 대만족했습니다. 일본 방이 좁다좁다하여 진짜 각오하고 갔는데 한국의 숙박업체와 비슷한 크기였습니다. 화장실도 좁지 않았어요, 지하철역에서도 가깝고 (단지 난바역 25번출구를 처음에 못찾아서 좀 헤맸지만요) 돈키호테도 가까워서 거의 맨날 가고 그렇다고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따뜻한 물 잘 나오고 청소 매일 해 주시고 ... 아마 부모님이 여행을 가게 되더라도 이곳을 예약해 드릴거 같아요 현지에 가서 방예매 직접하시는 건 비추요, 매일매일 가격이 달라지는 것같더라구요 12,000엔까지도 봤어요 세미더블..
10년 전
도톤보리와 매우 가까움
직원 친절
10년 전
한달전에 숙박했는데 위치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돈키호테 바로 옆!)
그래서 저번주에 다시 숙박했는데 역시나 위치는 정말 최고!
같은급의 방을 예약했는데 이번엔 운이 좋은지 욕실도 넓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래돼서 그런지 시설은 조금 낡았지만 깔끔합니다.
그리고 프론트직원 친절하구요, 영어로 의사소통이 돼서 아무런 불편함 없이 다녀왔습니다.
바로 돈키호테 근처이고, 번화가쪽이라 치안이 매우 좋습니다 ~ 여자혼자라도 무섭지 않아요. 경찰도 많더라구요~
10년 전
도톤보리도 가깝고, 근처 끼니를 떼울 식당도 많고, 난바역에서 가까워서 이동하기 너무 편리했습니다. 특히 호텔 프런트 직원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10년 전
위치 굿 방 크기 굿입니다
10년 전
난바역, 도톤보리와 가까워 오사카여행에는 최적인 호텔입니다. 방도 생각보다 크고 오래된 느낌은 어쩔수 없지만 청결함은 최대한 유지되고 있습니다.
프론트에 직원이 24시간 상주하며 친절합니다.
10년 전
도톤보리에서 도보 2분??
가까운 거리에 있는 숙소입니다.
더블룸으로 잤는데
일본의 숙소가 작다하는데 생각한 것보다 방도 넓고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피곤해서 그런지 몰라도
잘때도 조용하고~
난바 도톤보리 근처 숙소로는 좋다고 평가합니다.
10년 전
저는 트리플룸에서 2박 지냈는데 일단 위치가 최고에요 난바,도톤보리,신사이바시,아메리카무라,오렌지 스트리트 다 주변에 있어서 돌아다니기 편했구요~저희는 부모님이랑 아이가 없어서 밤늦게까지 호텔주변에서 놀았어요 호텔근처에 280엔 꼬치구이집이랑 타코야끼 맛집등 저녁에 술마시면서 놀만한 가게도 많고 좋았어요 호텔자체는 약간 오래된듯했는데 침구류상태나 룸컨디션등 다 깔끔했구요 심하게 좁지도않고 셋이 앉아서 먹을수있는 테이블이랑 의자도있어서 편했어요 흡연룸이었는데도 담배냄새도 크게 못느꼈어요 단지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같은게 조금 나다 안나다 하더라구요 직원분들도 말은 안통하지만 다들 친절하시고 저희는 다음에 또 오사카오면 이호텔 예약할꺼에요 추천합니다~~
10년 전
신사이바시 다이마루백화점도 가까웠구
돈키호테도 길나가면 바로있구 도톤보리도 가깝고 진짜 위치최고에요!!호텔직원분들도 너무친절하시고 방도 생각보다 더 컸고 불편함없이 여행진짜 잘하고왔습니다!
10년 전
일본 숙소가 다그렇죠. 잠자기 딱 입니다 . 24인치 가방을 책상?펼쳐놓을수 있음.다른가방은 접어서 꼭 넣어야함. 참 비누가 없음. 교토숙소도 비누가 없던데 참고하시길.
10년 전
깔끔했어요
10년 전
숙소 크기는 작았지만 편안하게 있다가 왔습니다 위치도 마음에 들었구요 다음번에 간다면 꼭 다시가고 싶은 곳입니다
10년 전
무엇보다도 위치가 가장 좋았고, 호텔 내부 시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잘 묵은 것 같아 좋아요!
10년 전
처음에 후기들을 보고 객실의 크기나 위생상태에 대해서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가 보니 호텔 외부 및 로비는 굉장히 깔끔했고 객실 또한 생각보다 좁지 않고 위생상태도 괜찮았습니다.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체크인(3시) 전에 짐을 맡길 수 있나 했는데 맡아줬습니다. 금연실을 예약했지만 자리가 없어 흡연실을 배정받았는데 담배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와이파이는 제공하긴 하지만 굉장히 사용하기가 힘들어 없다고 생각하시는게 낫습니다.
호텔 위치는 굉장히 좋습니다. 난바역, 돈키호테 등 근처 번화가에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10년 전
시설도 좋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 위치가 최고였습니다
10년 전
체크아웃 당일 일정이 있었는데도 부탁을하면 집도 맡겨주고 직원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준다. 객실도 상급이고. 무엇보다 주변 접근성이 좋아 추천
10년 전
78000원 정도 주고 예약한 것 치고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화장실이나 내부 사진을 미리 보고 간 터라 그렇게 기대하지않았지만
도톤보리와도 매우 가깝고 호텔바로앞에 홋쿄쿠세이라는 유명한 식당이 있더라구요
근처에 패밀리마트도 있고 난바시내에서 쇼핑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금연실을 예약했는데 방이 다 찼다고해서 흡연실을 받아 담배냄새가 좀 났던 것 빼고는 모두 만족합니다
10년 전
처음가보는 일본이였는데 숙소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
10년 전
비즈니스급 호텔 중 가장 넓은 객실과 청결
10년 전
2인기준으로 숙박을 하였고 무엇보다 시내 중심지에 위치하여
버스나 택시를 탈 필요가 없었고 도보로 걸어다니며 구경하기에
매우 편리하였음.방도 의외로 작지 않고 지내기에 불편함이 없었음.
10년 전
약간 오래된 느낌이 들지만 방 자체는 깨끗합니다. 그런데 좀 좁은 편이에요. 비지니스 호텔 전형이라고 생각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찾아가기가 어려운 것은 아닌데 역에선 좀 걸어야 하긴 합니다. 다만 도톤보리와는 매우 가깝습니다. 근처에 한국 영사관인가가 있다고 들어서 치안은 크게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10년 전
도톤보리 주변에 있어서, 그리고 호텔 주변에 밤 늦게까지 먹을 수 있는 현지 가게들이 많았어요. 편의점도 가깝고..
좁다는 얘기는 인터넷에서 알고 간 상태라 익히 알고 있었고요. 잠만 자기엔 좋아요.
다만 아쉬운점을 한가지 꼽자면 불이 밝지가 않아요..등이 노란불.. 어두운 편이에요
10년 전
위치도 좋고 구리코상있는 로손에서 길건너면 금방이에요ㅎㅎ 골목앞에 새로 생긴 돈키호테도 있고
호텔가는 길에 적당히 사람도 있고 조용한 편이라서 밤에 자기에도 좋고 프런트에 영어가능한 직원 있어서 편했어요ㅎㅎ 화장실도 크고 좋았어요
트리풀로 침대 세개있는 방 찾기어렵더라구요 가격도 적당하고 담에 가도 여기서 잘꺼에요
10년 전
난바역에서 한 10분정도 걸으면 되는 위치이지만 생각보다 복잡해 초행길이면 구글맵을 이용하지 않으면 찾아가기가 힘듭니다. 대신 구글맵 있으면 수월하게 갈수 있을겁니다. 객실 자체는 깨끗하고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저는 금연자인데 방에서 담배 냄새도 하나도 안났고 물이나 수건은 하루 지나면 청소하면서 바꿔주고 샴프 바디다 구비되어있고 일회용 칫솔 면도기는 프론트에서 받아갈 수 있습니다. 단지 비누는 없습니다. 도톤보리 변화가와는 2~3분거리 떨어져 있어서 조용하고 좋았습니다.(창문 열면 소음 있음) 1~3인 정도 친구나 연인끼리 저렴한 가격에 가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10년 전
7월 마지막주에 다녀오고 이제 씁니다.. ㅎㅎ 에어컨도 너무너무 빵빵하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일본 여러번 다녔는데 화장실이 생각보다 커서 진짜 좋았고 침대도 둘이 자기 전혀 안좁은 큰침대. 방도 캐리어 두개 놓기 충분했습니다. 청소상태도 좋았어요
10년 전
첫 해외여행이여서 정보를 많이 알바보지 못하고 갔기에 걱정이 많이됬는데
직원들도 친절하고 청소도 정말 말끔히 해주셔서 대만족이였습니다.
난바역과도 가까워서 좋았고 주변에 편의점이나 음식점 등등 위치도 좋았습니다.
10년 전
일단 난바역과 번화가에 접근하기 아주 편하구요. 외관과 달리 객실 내부는 깨끗하고 편합니다.
화장실이 조금 좁은 것이 흠이라면 흠이겠지만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해서 재방문의사 100%
10년 전
아주좋았습니다 위치도그렇고 잘놀다왓어요
10년 전
Very good
10년 전
직원들도 영어가 가능하여 일본어를 모르는 상태에서 방문해도 문제없습니다. 무엇보다 도톤보리바로 옆이라 놀기도 좋고 치안도 좋은편입니다.
2년 전
위치가 좋음. 번화가 신사이바시, 도톤보리와 가까움. 체크인 체크아웃 전후에 짐 맡아줌. 가격이 저렴함. 방크기가 다른 일본 호텔보다 큼. 화장실이 작음. 수전 온도조절이 구형이라 어려움. 외출시 키 직원에게 맡겨야 함. 청결도는 보통.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좋은 호텔.
9년 전
처음 난바역 25번 출구가 어딘지...
처음에만 헤메고 그다음부터는 아주 수월하게 찾았네요.
쇼핑할수있는 장소와도 가깝고
주변 음식점에서도 가깝고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9년 전
난바역과 도톤보리 그리고 돈키호테까지 모두 5분내 거리에있어서 위치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직원분들도 너무친절하고 정말 좋았어요!!
9년 전
호텔리어분들 정말 친절하고 건물이 오래됬음에도 불구하고 진짜 깨끗해요
라피트 타러 가는것도 가깝고 도톤보리도 가깝고 위치적으로도 정말 좋아요
숙박 안내
결제 혜택

퀵계좌이체최대 2천원 즉시할인

카카오페이머니 / 삼성카드 최대 12만원 즉시할인

삼성카드최대 5만원 결제일 할인

현대카드M포인트 10% 사용가능

무이자할부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